네이버광고 TIP!_ 네이버 광고(쇼핑검색) 등록 어떻게 하는걸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로보사피엔스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스마트스토어를 운영하신다면
제일 많이 사용하실 것 같은
쇼핑검색광고 운영 TIP에 대해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광고 등록 방법!
저희는 쇼핑검색광고를 등록해보려고 하니
캠페인 유형에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1. 캠페인 만들기
캠페인 유형과 이름을 입력해줍니다.
+하루 예산은 1일 동안 광고비를 최대치로 지불할 수 있는 비용
2. 광고그룹 만들기
광고그룹 이름, 쇼핑몰, 기본 입찰가를 입력해줍니다.
스마트스토어 광고는 쇼핑몰 상품형으로선택해주시면 됩니다
3. 광고 만들기
상품명, 네이버 쇼핑 카테고리,상품 ID를 입력합니다.
*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 중고상품,미성년자 구매 불가 등에 해당하면광고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위의 모든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등록하게 되면 광고 검토까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광고노출은 on/off로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 운영자라면!!!!※
파워링크에서 사용했던 확장소재는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도 있는데요!~~
파워링크와 같지 않아서 헷갈릴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몇개 없으니 집중해주세요
먼저 네이버톡톡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광고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판매하는 만큼 네이버톡톡 연동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만큼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상품에 대해 문의할 수 있기에 상품에 대한 접근도가 높아지겠죠!
소재 란에서도 네이버 톡톡이 연동가능하고 그 외에 추가홍보문구도 등록이 가능하답니다
추가홍보문구를 입력하기 위해서는 확장소재 > 새 확장소재 > 쇼핑 정보부가 정보를 클릭하면 추가 홍보문구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홍보문구에서는 이벤트,할인 등의 눈에 띄는 문구를 등록해주시면 좋겠죠~
오늘은 쇼핑검색광고 등록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광고는 로보사피엔스!
- 이전글자동입찰 프로그램 [오토다비드]를 통한 자동화 광고관리의 필요성 23.07.05
- 다음글네이버광고 TIP!_ 내 소중한 광고,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 22.12.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