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PR
News AD
언론사의 공신력을 바탕으로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기업의 정보나 상품, 서비스 등을 기사로 송출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상승효과를 볼 수 있으며, 직접적인 홍보가 아닌 간접적인 홍보 방식으로 공신력 있는 미디어를 활용하여 신뢰도와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론 광고 특장점
접근성
[광고]가 아닌 [정보]로 인식하여 거부감이 적습니다.
|
신뢰성
브랜드명과 함께 노출되게되어 브랜드 인지도에 긍정적 영향을 줍니다.
|
확장성
언론사 지면을 활용하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보다 쉽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