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광고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모바일 콘텐츠 지면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검색광고의 광고비용 산출
노출에 대한 비용은 없으며 CPC(Cost Per Click)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키워드별 실시간 입찰로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자유롭게 키워드 On/Off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광고 예산을 통한 운영이 가능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노출에 대한 비용은 없으며 CPC(Cost Per Click)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 광고비가 발생되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키워드별 실시간 입찰로 노출 순위가 결정되며, 자유롭게 키워드 On/Off를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광고 예산을 통한 운영이 가능하여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