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입찰 프로그램 [오토다비드]를 통한 자동화 광고관리의 필요성
페이지 정보
본문
네이버광고를 운영중이시라면?
세팅후 광고 노출이 되지않는다면? 일일이 손으로 입찰가를 바꾸고 계신다면?
지금 이 포스팅을 보는 시간에도 광고주님들의 광고효율은 쭉쭉 떨어지고 있습니다
광고가 노출만 되면 되는거 아니냐구요?
네이버광고는 키워드별로 각 효율이 다르기 때문에 키워드 별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키워드들을 일일이 순위를 확인하고 입찰가를 변경하는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죠
오토다비드 자동입찰은 단순 순위 유지를 넘어 최적의 광고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키워드 별 일주일 지표를 함께 보며 키워드별 전략을 세팅, 관리 해보는 건 어떨까요?
로보사피엔스를 찾아주신 후 상담 신청을 해줄시, 바로 담당 현직 마케터가 배정되어
오토다비드 세팅은 물론 광고 상담까지 진행해주고 있는점!
답답하고 어려운 네이버광고, 오토다비드 자동입찰을 사용하며 현직 마케터에게 궁금한점, 분석지표 등!
저희 오토다비드와 함께라면 네이버광고 효율은 바로 쑥쑥 오를 일 만 남았습니다!!!
- 이전글AI 광고관리 ? 자동입찰? 무엇일까요? 자동입찰 [오토다비드]강점 분석, 오토다비드를 이용한 로보사피엔스의 광고관리! 23.07.19
- 다음글네이버광고 TIP!_ 네이버 광고(쇼핑검색) 등록 어떻게 하는걸까? 23.01.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