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TIP!_네이버파워링크 가격 책정 팁, 대행사 사기 피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네이버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자동입찰솔루션을
지원하는 오토다비드입니다!
오토다비드에는 주로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를
운영하시는 분들이 많이들 문의를 주시는데요
사실 광고에 대해서 잘 모르고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네이버파워링크가격이 얼마나 나올 지 궁금하신가요?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를 진행하신다면
운영은 대행사에 맡기더라도
어느정도는 광고주님들도 네이버광고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대행사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실력도 있고 같이 성장할 수 있는
마케팅업체를 대행사로 고를 수 있을까요?!
네이버파워링크가격, 쇼핑검색광고의 경우에
CPC형식으로 클릭당단가에 따라서
금액이 부과되게 됩니다.
그리고 네이버공식광고대행사에서 집행을 한다면
수수료 없이 진행이가능하지만
아닐 경우에 마케팅업체가 중간에서 수수료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내가 판매하고 있는 상품은
어떤 키워드를 등록해서 광고운영을 하면 좋을지
또 그 키워드의 단가는 얼마정도 하는지,
마케팅대행사가 청구하는 수수료가 합리적인지
파악하실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본격적으로 파워링크 키워드 단가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께서 아직 아무것도 모르신다고 생각하고
처음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검색광고시스템 사이트 가입하기
'네이버광고' 사이트에 가입이 아직 안되어있다면
회원가입부터 진행해야합니다.
네이버아이디로 가입하는 것도 가능해서
보다 간편하게 1분만에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2. 로그인 > 광고시스템 > 키워드도구 접속
3. 오른쪽의 '선택한 키워드' 창에 견적을
확인하고 싶은 키워드를 입력한 후
'월간예상실적보기'를 클릭해줍니다.
4. 예상실적 그래프 확인
아래와 같이 생긴 그래프가 나오는데
그래프가 계속 오르다가
어느 시점에서 기울기가 0이 되는 시점이 있습니다.
기울기가 0이 되는 시점의 가격이 파워링크
1위에 노출되고 있는 업체의 입찰가라고 보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서 등록한 천호역 맛집 키워드를 1위로
노출시키기 위해서는 해당 금액보다 10원
이상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네이버파워링크가격을 조정해서
노출순위를 원하는 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수동입찰가조정을 한다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게 되며 이 방법은
정확한 입찰가 조정이 가능하다고 보기도 어렵습니다..
따라서 오토다비드에서는
실시간 정확하게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키워드 입찰을 진행할 수 있는
자동입찰솔루션 사용을 제안드립니다
- 이전글네이버광고 TIP!_대표,세부키워드/ 키워드 추출/ 키워드 발굴/ 지역명키워드/ 전철역키워드/ 네이버 자동입찰 솔루션 22.11.15
- 다음글네이버광고 TIP!_네이버광고 보고서 (다차원보고서) 활용하기 / 키워드광고 효율 분석하기 22.10.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