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 TIP!_ 내 소중한 광고, 이 중에 하나라도 해당 된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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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희에게 문의주시는 광고주분들은 일하고 계신 업종도, 광고에 대한 고민거리도 제 각각 다양한데요!
오늘은 그 중 대표적인 광고주분들의 고민 몇가지를 추려서 다뤄보려고 해요
내가 이 중 하나라도 해당된다 싶은 광고주분들은 모두 주목해주세요!
먼저 A광고주의 고민을 들어보겠습니다
"저희 사이트는 전환률은 높은데,
광고 순위가 낮아서 클릭을 못받아요."
아무리 좋은 상품을 팔고 있더라도 손님이 가게에 오지 않으면 소용이 없겠죠
특히 광고 순위가 낮아서 고민하시는 분들 중 입찰을 열심히 안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입찰가를 수동으로 조정하더라도 뒤돌아서 다른 일을 하다보면 광고 순위가 밀려있는게 일상이죠...
열심히 수동으로 입찰을 아무리 하더라도 자동입찰하는 광고주를 따라잡기는 힘든 게 현실입니다.
로보사피엔스는 이런 입찰 경쟁에서 우위에 설 수 있도록 오토다비드를 이용해 24시간 원하는 광고 순위를 유지하며 클릭수를 향상시킵니다!
다음으로 B광고주의 고민을들어볼까요?
"기존에 자동입찰을 쓰고 있는데 키워드가 너무 많아서 핵심키워드를 실시간으로 돌릴 수 없어요...
핵심키워드라도 순위 유지하고 싶은데 그것조차 힘듭니다."
아무래도 보통의 자동입찰의 경우 하나의 채널에서만 키워드를 돌리다보니 주요키워드, 세부키워드 섞여서 동일한 속도로 운영해야해서 중요도에 따른 구분이 어렵습니다.
하지만 저희 자사 프로그램 오토다비드를 사용하시는, 로보사피엔스 광고주분들은
이런 고민을 덜 수 있을 것 같아요.
로보사피엔스의 오토다비드는 10개의 채널에서 각각 입찰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요키워드와 세부키워드를 따로 분류해서 입찰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광고주님들의 입맛에 맞게 자유자재로 입찰속도를 배분해서 입찰 주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핵심키워드는 1분마다 실시간 입찰속도로 수만개의 세부키워드도 여유있게 순위관리를 할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C광고주의 고민을 들어보겠습니다!
"저녁에 광고 순위를 맞춰둬도 다음날 오전에 보면 광고가 내려가 있어요...
시간대별로 입찰가 폭이 너무 커서 관리가 어려워요"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업종의 경우 오전에는 입찰경쟁이 매우 심해 입찰가가 높게 형성되는 반면 오후가 되면 크게 입찰가가 떨어집니다.
이때 오전과 오후에 동일한 입찰가로 광고하신다면 경쟁이 심한 시간대에는 내 광고 노출이 안되거나 경쟁이 없는 시간대에는 효율 대비 과도한 광고비를
사용하게 되겠죠
저희는 그런 일을 막기위해서 로보사피엔스 전담매니저가 광고주님의 업종 특성과 경쟁 정도를 파악해 마케팅 및 자동입찰 설정을 1:1로 컨설팅해드립니다.
※오토다비드는 로보사피엔스의 자사 자동입찰 프로그램으로 네이버광고 시장에서 압도적인 효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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