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공유예산 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는 걸까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로보사피엔스 입니다~!
|
캡쳐 화면처럼 두 가지 방법으로 공유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간 내에 예산을 사용해야 하거나, 정해진 예산이 있는데 하나의 캠페인에서만 예산도달로 인해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다면!
공유예산 기능을 이용하여 예산만큼 사용하지 못하거나, 일부 캠페인만 광고노출이 중지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공유예산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성과를 측정한 후에 개별예산으로 변경하여 운영하면 캠페인별로 더 적정한 예산 분배가 가능합니다.
공유예산 기능은 예산분배에 어려움을 갖고 계시던 광고주님들께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시즌별로 예산 관리에도 용이하니 캠페인 별 예산 설정이 어려우신 광고주님들은 공유예산 기능을 적극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 이전글효율성 높은 자동입찰 시스템 오토다비드 24.07.24
- 다음글네이버광고 파워링크 키워드 확장 기능 알아보기 22.12.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