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반응형 광고영역 출시 (함께 찾은 파워링크)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오토다비드입니다!
오늘은 지난 2022년 3월부터 새로 추가된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시스템의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는 기존에 등록해놓은 광고를
새로운 파워링크 영역을 통해 노출할 수 있는 시스템인데요
아직 파워링크의 새로운 기능인
함께 찾은 파워링크 기능이 낯선 분들을 위해
오토다비드가 하나하나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반응형 광고영역인
함께 찾은 파워링크는 이용자 관심사 등을 토대로
다른 광고를 추천해주는 형태입니다
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를 기반으로
선호할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는 형식인데요
우선 전문서비스, 교육/취업, 건강/미용(병의원 업종 제외),
부동산 업종 키워드 대상으로 노출되며
대상 업종은 순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파워링크는 네이버에서 검색 시 하단에 관련 웹사이트(페이지)를
보여주고 이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이동해서 둘러볼 수 있게끔 하는 광고입니다.
그러면 '함께 찾은 파워링크'는 어떻게 될까요~?
"노출방식"
함께 찾은 파워링크 영역의 기본노출은 'ON'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따라서 만일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라면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 이전글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 소개 & 가입방법 22.11.15
- 다음글네이버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품질지수 올리는 방법 22.10.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