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 소개 & 가입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오토다비드입니다
네이버는 올해 초 검색엔진 점유율 48%를
기록하면서
국내의 절반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를 평소에 많이 사용하시지만 막상 네이버광고를 하려고하면
버벅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오늘은 네이버광고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네이버광고시스템에 대해서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네이버광고를 진행하시려면
반드시 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에 가입해주셔야합니다.
* 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 가입 방법 *
네이버광고시스템에 접속하신 후
오른쪽에 위치한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 때 검색광고 로그인과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2가지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광고주 본인께서 직접 관리하신다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해도 되지만
직원이 관리할 수도 있다면 개인정보를 지키기 위해서
검색광고 자체 로그인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그 다음 나오는 약관들에 대해서
동의를 하면 됩니다.
홍보성 정보수신 동의까지는 하지 않아도 되며
필수 약관에 대해 동의 후 하단에
가입 유형을 선택해주셔야합니다.
개인인지 사업자인지 유형에 맞춰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 때, 주의할 점은!
사업자가 있으신 경우에도 개인으로 등록한다면
세금계산서 발급이 안되니 발급이 필요한경우
반드시 '사업자'로 가입해주셔야합니다.
가입이 완료되면 네이버광고관리시스템에서
파워링크, 쇼핑검색광고 등 온라인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전글[광고용어] CPC, CPA, CPM이 무엇인가요? 22.11.15
- 다음글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반응형 광고영역 출시 (함께 찾은 파워링크) 22.10.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