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광고 품질지수 높이는 법 [ 소재&대체키워드 ]
페이지 정보
본문
품질지수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소재와 확장소재의 차이점을 알아야겠죠?
확장소재는 말 그대로 확장된 소재 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큰 차이점은 소재는 항상 노출되지만 확장소재는 항상 노출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효과적으로 품질지수를 높일 수 있는 소재 등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소재등록
항상 노출되는 소재는 아주 중요합니다.
소재를 작성할 때, 그룹 안에 있는 키워드와 연관이 있게 작성해주시는 것이 꿀팁!
품질지수는 연관도랑 매우 밀접한 관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해당 키워드를 타고 들어온 고객이면 소재도 제품, 서비스와 관련 있게 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소재등록에서 제일 중요한점 !
바로 소재에 대체키워드를 넣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소재에 대체키워드를 넣게 되면 광고그룹 안에 있는 키워드로 대체 되어 나가기도 합니다.
만약 고객이 "광고대행"이란 키워드로 검색하면 대체키워드 칸에 광고대행 이라는 단어가 들어가면서 소재가 노출되기도 합니다.
대체키워드를 등록한다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소재로 노출되게 되면서 연관성 있는 광고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소비자들이 검색할 만한 키워드들을 광고그룹안에 넣어주시는 것이 중요하겠죠?
- 이전글부정클릭이란? , 부정 ip차단 방법 22.12.13
- 다음글네이버 검색광고 품질지수가 무엇일까요? 22.11.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